물류지기는 사용자 수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중소/중견기업용 버전으로서, 네트워크환경에 따라 어디에서나 설치 운용 가능하며
|
1. 신속하고 간편한 업무 프로세스
- 시스템 구성이 업무흐름과 동일하게 설계되어 물류관리를 간편화 하였고, 회계사랑 프로그램과의 연동
을 통하여 매출 및 매입 확정을 손쉽게 하였습니다.
- 데이터의 연관성으로 견적, 수주, 출고, 매출확정까지의 진행과정을 간단히 적용 할 수 있으며 이에 대
한 대비 현황의 조회가 가능합니다.
2. 다양한 분석 정보 제공
- 간단한 자료 입력으로 다양하고 자세한 분석 및 통계자료를 제공합니다.
- 주문 시 재고 파악이 가능함으로, 납기일 등에 따른 입고/납품에 대해 시기 적절한 대응이 가능 합니다.
- Item에 대한 추세분석을 통한 시장 흐름을 파악하여 예측 가능한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.
- 결산 보고서 및 각종 재고 및 원가분석 기능으로 의사결정 정보의 신속한 산출이 가능합니다.
3. 단독 및 연동 자료 발행
- 각종 계약서, 구매 및 출고 요청서의 단독 발행 및 연동자료 발행이 가능합니다
- POS 및 POP 시스템과 연동을 통한 업무프로세스의 효율적 관리가 가능합니다.
4. 다양한 시스템 설계
- 기업의 실제 상황에 맞는 물류코드 설정으로 물류의 흐름과 동일한 시스템 설계가 가능합니다.
- 첨단 선도기업 업무 프로세스를 벤치마킹하여 각종 업무 노하우를 이용한 업무 효율성이 증대됩니다.
5. 보안성 및 편의성
- 사용자별 메뉴 권한 부여로 인한 보안성 및 데이터 베이스 Back Up 스케줄링을 통한 데이터의 안전성을 강화하였습니다.